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덴탈뉴트리-냠냠 먹이기 시작합니다

by 찐캘리 2023. 1. 24.
반응형

블랙푸들 두마리와 베이지푸들 한마리

 

저희는 푸들 세마리를 키우고 있는데요 블랙푸들 엄마인 나라와

나라가 낳은 네마리의 새끼중 두마리는 저희가 키우고 두마리는 저희 형님네로 보내서

엄마와 애기들 두마리까지 총 세마리를 키우고 있어요.

 

블랙푸들끼리 교배했는데 네마리의 새끼중 한마리는 베이지색으로 나왔지요.

교배할때 주선했던 분이 숫놈 부모중에 밝은색이 있어서 다른색이 나올수도 있다고는

했는데 이렇게 밝은 베이지가 나올지는 몰랐었네요.

 

새끼들이 태어난해가 2016년도 10월이니 벌써 만5년이 지나고 6년차로 접어들었네요.

 

햇수가 지나면서 강아지들 이에 자연스레 치석이 많이 끼었어요.

사실 부지런한 주인들이었다면 어릴때부터 열심히 양치를 해줬을텐데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강아지들 양치까지 매일 해주는건 잘 되지가 않더라구요.

 

 

나라의 치아도 찍어야하는데 뉴트리냠냠을 먹이고 나서라 으르렁거려서 못찍고

새끼두마리의 치아만 찍었어요.

그나마 베이지푸들(첫째초코)은 평소에 장난감을 물고 잘 놀아서인지 제일 치석이 없어요

 

어미강아지 나라는 몇년전에 중성화수술하면서 치석제거를 한번 해줬지만 그이후로 몇년이

지나면서 다시 치석이 많이 생긴상태였어요.

 

인스타를 보다가 광고를 보게됐어요

 

 

인스타그램을 보던중에 덴탈 뉴트리 냠냠에 대한 광고를 봤어요.

사실 이런 광고들이 안맞는경우가 많아서 이번에도 긴가민가 하지만

한번은 시도를 해봐야하지 않을까하는생각에 속는셈치고 주문을 했어요.

 

요 한박스에 한달분30개가 들어있는데 큰강아지들은 하루에 2개씩 먹이고

저희처럼 작은 강아지들은 하루에 1개먹이면 된다고 하네요.

전 6박스주문했으니 세마리를 두달정도씩 먹일수있을것 같아요.

 

 

제발 효과가 꼭 있었으면 좋겠네요.

 

두달후에 달라진 치아를 볼수있을까요?

 

오늘로 세번째 먹였는데요 첫날은  먹이는 방법에 실수가 있어서 세마리모두 제대로 먹이지 못했어요.

처음에 냄새를 맡게 해줬는데 간식인줄 알고 다가오다가 냄새를 맡더니 킹킹하면서

콧바람을 불어대더니 먹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광고에서 본것처럼 입천장에 붙여보려고 했는데 첫날 시도할때는 안되서

세마리모두 반도 못먹이고 제 손가락에만 덕지덕지 붙어버리는 상황이 됐었지요.

 

하지만 둘째날에 먹이면서 방법을 터득을 했어요.  ㅋㅋㅋㅋ

입천장에 넣고 바로 손을 놔버리면 강아지들 입천장에 제대로 달라붙기도 전에 

머리를 마구 흔들면서 혀로 다 내맬어버려서 밖으로 나오게 되길래

둘째날부터는 입천장에 붙이고 주둥이를 잡고 10초정도 있었어요.

 

그렇게하고 손을 놓으니 뉴트리냠냠이 입천장에 잘 붙어서 강아지가 낼름거려도

나오지 않고 다 먹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오늘 세번째까지 성공적으로 급여를 했답니다.

 

우리 초코양(베이지푸들)은 치석이 그리 많지 않아서 좀 덜 먹여도 될듯해서

더 심한 어마푸들 나라와 둘째새끼강쥐 쿠키군에게 좀더 열심히 급여를 해보려고 합니다.

두달정도 먹인후에 효과가 정말 괜찮으면 추가 구매해서 열심히 먹여볼 생각입니다.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인지라 제발 꼭 좋은 효과가 있어주길 기대하면서 열심히 먹이려구요.

여러분들도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