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트리냠냠 후기입니다

by 찐캘리 2023. 2. 25.
반응형

 

 

강아지를 세마리 키우면서 양치질을 해준다는게

진짜 너무 완전 어려운 일인걸 알게되었지요.

 

치석은 자꾸만 쌓여가고 입냄새도 나고..

고민끝에 제법 비용이 나가지만 뉴트리냠냠을 구매했어요.

 

 

덴탈 뉴트리-냠냠

 

1월24일에 구매한 뉴트리-냠냠 이 집에 도착했어요

 

그날 시작으로 해서 열심히 퇴근후에 하나씩 먹이고 있어요.

어제까지 거의 매일 꾸준히 먹이고 있구요

중간 3~4번정도만 빠트리고 잘 먹인거 같아요.

 

 

 

 

 

이 사진은 1월 24일에 먹이기 시작한날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이 흔들려서 흐리흐리 하네요

 

퇴근하고 들어오면 꼬리치고 세녀석이 달려드는데

요새는 베이지 초코만 저한테 오고 

블랙푸들 두녀석은 멀리서 꼬리만 치고 있어요.

 

이 뉴트리냠냠이 사람먹는 목캔디처럼 화한 맛이 나는거 같아요.

 

입천장이 붙여놓고 잠시 입을 살짝 잡고 있으면

이 뉴트리냠냠이 입천장 붙어서 혀를 낼름거려도

떨어지지가 않아서 저절로 먹어지더라구요.

 

 

 

 

이 사진도 1월 24일에 찍은 초코의 이빨 상태입니다.

뉴트리냠냠을 먹인분들의 후기를 보니 3개월정도 먹였더니

진짜 치석이 많이 없어졌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이 두사진은 며칠전에 찍은 사진인데요 

이제 한달정도 먹인 상태인데 하얀 부분은 더 하얘지기는 했는데

어째 누런부분은 더 진해진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ㅋ

한달이라서 그런가?

 

어미인 나라는 사진을 못찍었고 두녀석만 관찰중이랍니다.

먹이는거는 어미도 먹이고 있구요.

 

두달정도 더 먹이고나면 정말 이빨이 

좀 깨끗하게 바뀌어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입냄새는 확실히 없어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