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시작해요

by 찐캘리 2023. 4. 1.
반응형

오늘부터 경기도 부천 원미산에서 내일까지 진달래축제가 열려요

올린사진들은 코로나 전에 다녀왔던 사진인데 생각이 났어요.

몇년전 사진인데 진달래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3년동안 굳게 닫혔던 봄꽃축제들이 지역마다 많이 열리는데요

경기도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원미산 진달래축제도 너무

예쁘고 좋으니까 한번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차는 부천종합운동장에 하시면 된답니다.


 

아마 축제기간에는 엄청 복잡하기는 할꺼라 가시게 된다면

내일 오전이 일찍 다녀오시면 좀 덜 복잡하게 구경하고

오실수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올해는 부천원미산진달래축제 말고 다다음주에 

인천 강화도 고려산 진달래축제를 다녀올까하고 있어요.

기온이 예상보다 빨리 높아져서 축제기간에 다 지고 

없는건 아닐까라는 걱정이 되기는 하는데 구경삼아

슬슬 다녀오고 후기 다시 올릴께요.

 

 

저때 한참 유행했던 몰아주기 사진을 찍으면 즐거워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

 

 

꽃을 마스크 쓰지않고 마음껏 즐기는 일이  이렇게 감사한일인지

새삼 느끼며 회복된 일상에 더많이 감사하게 되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