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의 화담숲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by 찐캘리 2023. 1. 11.
반응형

화담숲은 가을은 정말 예뻐요

해가 바뀌었으니 벌써 작년가을이 되었네요.

화담숲에서 예쁜 가을을 만끽하고 왔었는데 이제 겨울도 반이상은 지나가고 다시 2023년의 가을을

기다려야 예쁜 단풍들을 다시 볼수가 있겠지요?

 

화담숲의 가을은 정말 너무 예쁘답니다.

보고온지 몇달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그때의 감동이 가물가물하네요.

그래도 사진을 보고있으니 아 맞다 이랬었지 하는 생각이 들고 예뻤던 풍경들이 다시 보여서 좋아요.

 

저희가 화담숲에 갔던 날은 날씨도 너무 좋았습니다.

바람도 살짝 불어주었고 햇살은 따사로워서 정말 예쁜 단풍들을 보고 가을을 만끽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이날도 친정부모님 모시고 화담숲을 다녀왔는데 정말 잘 다녀왔다 싶어요

 

 

80이 되신 울 아부지와 71세되신 울 친정엄마..

사실 저희 엄마는 아직도 너무 젊어보이셔서 누가 70세가 넘었다고 믿겠어요?

꼭 친정아버지랑 딸이 같이 서있는거 같지만 저희 부모님이시랍니다.

 

 

남편이랑 저도 사진을 안찍으면 서운하니 둘이 같이 사진도 남겨주었네요.

 

사실 가을에 만나는 화담숲은 여기저기 전부다 사진을 찍을수있는 포토존입니다.

색깔이 너무 예쁘기때문에 아무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사진이 정말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빨간 단풍색깔이 보이시나요?

사진속 단풍색이 너무 예쁘지만 실제로 보는 단풍들은 더 예뻤답니다

 

겨울 화담숲은 어떤 모양일지 궁금해요

추운겨울에는 여행이라는 것을 아예 생각도 해보지 않았는데요 다른분이 올린 화담숲의 겨울 사진을 보니

하얀눈이 소복하게 쌓여있는 모습이 너무 멋지고 예쁘더라구요.

화담숲의 겨울도 보고싶다는 생각이 완전 강하게 들었습니다.

 

봄이 오기전에 화담숲을 다녀올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하얀눈이 소복히 쌓인 겨울의

화담숲도 한번 보러다녀오고 싶어지네요.

 

이제 따스한 봄이 많이 가까워져오고 있는데요 봄에는 예쁜 꽃구경들 많이 하시고 여름에는 시원한

바다구경 그리고 가을이 되면 화담숲에 가셔서 꼭 예쁜 단풍구경 해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