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며 살고싶어요

거제도 어락참치 본점에 방문했어요

by 찐캘리 2023. 1. 27.
반응형

우리동네가 아닌 다른곳을 여행한다는건 그동안 볼수없던 다른지역의 모습도 구경하기도 하지만

그 지역의 맛집들을 찾아다니는 재미도 한몫 차지한다고 볼수있는데요

 거제도 갔을때 어락참치본점을 방문했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간판이 물고기 모양에 어락이라고 쓰여져있는데 마음에 드네요.

 

특성을 잘 살린 간판이라는 생각이 든다는 !!!  

 

 

남편과 둘이 간 여행이었기때문에 커플한상(2인)을 주문을 했어요.

커플한상은 참치24ps + 랍스타 + 산낙지 + 연어샐러드 + 참치초무침 + 초밥 메로&시사모구이 + 버섯전골
+전복2 + 만두&수제비 가 나와요.

 

뭔가 엄청 많이 나오는거 같지요???

 

가게 안에는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기때문에 사진 찍기가 그래서 못찍었어요.

 

 

연어샐러드와 참치초무침!!!

사진을 보기만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또 먹고시프다~~@@

 

 

크!!

참치회... 평상시에 비싸서 한번 사먹기가 두려워지는건데 여행왔으니 한번 먹어보자구요.

참치회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랍스타입니다..  처음 먹어본 날이예요.. 오항오항 

사진이 조금 커보이지만 사실 많이 크지은 않은데요 둘이 먹기에는 적당히 좋았던거 같아요

살이 제법 많아서 랍스타가 이런맛이구나 감탄하면서 먹었어요...ㅋㅋㅋㅋ

 

 

이건 생선구이인데 위에 있는 메뉴안에 뭐랑 매치가 되는지..

이거 이름이 초밥메로랑 시사모구이인건지는 확실치가 않으네요.

그냥 맛있게 먹었다는 후문만~~

 

 

마지막으로 먹어준 버섯전골입니다.

저 대한민국 사람아닙니까??

역시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줘야 뭘 먹은거 같은 포만감을 느낄수있더라구요.

 

복스러운 만두와 수제비까지 넣어서 보글보글 끓인후 먹어주면 정말 깔끔하게 마무리를 할수있어요.

우리 동네에도 요렇게 메뉴가 나와주는 식당이 있을까 라는 궁금증이 생기네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거제도는 너무 멀어서 한번 다녀오기가 힘들어서 다시 간다는 약속을 할수가 없으니

비슷한 식당을 찾아서 또 먹으러 다녀오고 싶어요

 

 

어락참치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5 · 블로그리뷰 161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